본문 바로가기
같이 먹자

도미노 피자 - 블랙 타이거 슈림프 (가격, 후기, 50% 할인 받기, 이벤트)

by awawaw 2021. 5. 13.
반응형

이번 달도 페이코인에서 도미노 50% 할인이 진행됐어요.

5.12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벤트인데

매달 하루씩 반값 이벤트가 진행돼요!

언제 진행되는지는 매달 확인해봐야돼요.

도미노 할인하는 날은 페이코인이 약간 오르는 거 같아요.

그러면 더 이득이지요.

페이코인에서 매일매일 출석 이벤트도 하고

한 달 출석을 다 채우면 받은 보상만큼 2배를 주고 있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페이코인 출석하게돼요.

그러다 하루 놓치면 아쉬워하고 있어요.

혹시 페이코인 가입하시는 분은

리워드 코드: W0YM68P

친구 추천해서 추가 포인트 받아 가세요!

페이코인으로 피자 결제를 하면

방문 포장 40% 할인, 배달 주문 30% 할인 이벤트가

한 달 내내 지속돼요.

저는 5.12 단 하루만 진행되는 50% 할인을 받고 주문했어요.

프리미엄 메뉴 쪽을 다 먹어 보자고 생각했어요.

매번 스테이크 피자를 주로 먹어서 이번에는 슈림프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고른 건 블랙 타이거 슈림프!!

가격은 라지 34,900원 미듐 29,000원이에요.

둘이 먹기에는 미듐도 괜찮지만 남으면

냉동실에 넣고 먹어도 되니 라지로 주문했어요.

토핑 추가는 파인애플 8개, 블랙 타이거 슈림프 4개, 도미노 치즈 100g 세 가지가 있어요.

50% 할인받는 거니 블랙 타이거 슈림프 4개와 도미노 치즈 100g 토핑을 추가했어요.

34,900 + 6,000 + 3,000

총 43,900원인데 할인받아서 21,950원에 주문했어요.

라지에 토핑도 두 개나 추가된 거 치고는 싸게 먹는 거 같아요.

이벤트 하는 날이라 퇴근 시간 전에 주문을 했어요.

5시 40분쯤에 주문하니 한 시간 정도 걸려서

6시 30분쯤 도착했어요!

블랙 타이거 슈림프 라지

이번에는 엣지 추가 없이 먹었는데도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슈림프도 추가한 거라 슈림프가 가득 올라가 있어요.

근데 홈페이지에 있는 이미지 슈림프들이

세워져 있는 거처럼 보였는데 그건 아닌가 봐요.

크기도 약간 다른 거 같아요.

실제 메뉴와 다르다고 하는데 정말 다르네요 ㅋㅋ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는 피자

주문할 때는 몰랐는데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어요.!

꼼꼼하게 읽지 않고 슈림프 사진만 봤었는데 먹으려고 하니 파인애플이 있네요.

피자에 파인애플이 들어 있는걸 별로 안 좋아하지만

파인애플보다는 감자가 더 많이 올라가 있어서 괜찮았어요.

파인애플 완전 극혐인분들은 주의하세요!

슈림프가 이미지처럼 크진 않지만 다른 피자들에 비해서는 큰 편이에요.

슈림프가 입안 가득 들어와요.

너무 좋죠 ㅎㅎ

체다가 잔뜩

위에 체다 치즈가 뿌려져 있어서 먹으면 많이 느끼할 거 같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느끼한걸 파인애플이 잡아줘서 그런 건가.

파인애플이 꼭 들어가야 되는 피자인가 봐요ㅎㅎ

새우가 통통

새우가 통통하니 새우맛에 먹어요.

블랙 타이거 슈림프 드시는 분은 6,000원 추가해서 슈림프 추가하세요!

감자와 불고기도 있어요

감자도 많이 들어가 있고 중간중간 불고기도 보여요.

불고기 맛이 강하게 나진 않지만 적절하게 잘 어우러져요.

슈림프, 치즈 토핑 추가

엣지를 추가 안 했는데도 2조각 먹으니 배가 차더라고요.

둘이서 2조각씩 먹고 남은 4조각은 냉동실로 들어갔어요.

나중에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되니 라지 시키길 잘한 거 같아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