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같이 먹자

도미노 피자 - 스타 셰프 시그니처 (더블 치즈 엣지, 페이코인 50%할인)

by awawaw 2021. 4. 15.
반응형

스타 셰프 시그니처 L 36,900원

오늘은 불금도 아닌데 배달 음식을 먹었어요.ㅋㅋ

왜냐면 오늘은 한 달에 한번 있는 페이코인 50% 배달 할인이기 때문이에요.

친구 초대해서 받은 포인트가 있는데

페이 코인이 한 달 전?부터 떡 상해서 금액이 늘어났어요.

그리고 마침 50%로 할인이라 바로 주문을 했죠! 

 

뭘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딱히 먹고 싶은 게 없을 때는 베스트 메뉴를 고르면 돼요 ㅋㅋ

도미노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확인했는데

스타 셰프 시그니처와 스타 셰프 트리플 바질에 베스트 딱지가 붙어있었어요.

스타 셰프 시그니처에 고기가 더 크게 들어가 있는 사진을 보고 스타 셰프 시그니처로 주문했어요.

 

페이코인 할인을 해서 그런지 7시쯤에 주문했는데 9시 30분 도착 예정이라고 떴어요.

할인하는 날은 고민하지 말고 빨리 주문하세요.

고민은 배달만 늦출 뿐이에요 ㅋㅋ

기다리는 겸 운동을 갔는데 마침 운동 끝나고 오는 길에 전화가 왔어요.

예상 시간보다 빨리 배달해도 되냐고 해서 그래 주시면 감사하다고 전했어요.

그러니 한 저녁 8시 30분쯤에 와서 먹을 수 있었어요.

한 시간이나 더 빨리 왔어요!! 

비닐에 쌓인 따끈따끈한 도미노 피자!! 

오자마자 피자 스멜~~ 

갈릭 디핑소스와 핫소스는 두 개씩 들어있고 피클도 큼지막한 게 왔어요.

배고프니 바로 뚜껑을 였었어요!

도우는 더블 치즈 엣지를 추가해서 끝부분이 두툼해요.

열자마자 트리플 향이 확 나서 스타 셰프 트러플 바질을 시켰나 착각했어요.

근데 스타 셰프 시그니처에도 트러플 크림소스가 있어서 트러플 향이 많이 나요.

저는 트러플 향을 좋아라 하는 편인데 트러플을 안 좋아하는 분에게는 비추에요.

향이 진짜 많이 나거든요.

 

크.. 가까이서 찍으니 기름진 고기와

치즈가 잔뜩 들어가 도드라져 보이네요 ㅎㅎ

도우는 더블 치즈 엣지 (5,000원)을 추가해서 두 조각 먹으니 배가 어느정도 불러요 ㅋㅋ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와 구운 토마토, 트러플 크림소스가 뿌려져 있어요.

데리야끼 소스의 맛처럼 달달하기도 해요.

치즈가 고소하고 짭짤하니 정말 맛있어요.

치즈 양도 많아서 맛있는 치즈가 입안 한가득 들어와요.

 

매일매일 할인으로 방문 포장은 30%로 하고 목요일은 1+1 행사도 하니

할인 이용해서 저렴하게 맛있는 피자 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